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소리

넌 나의 우주야

.
임신과 출산의 과정은 그야말로 우주의신비
그 우주의신비로 탄생한 딸냄을 볼때면
늘 경이롭고, 감동적이죠
그 감동이 삶이주는 각종 스트레스로 퇴색될때도 있지만,
넌나의우주야 이 사실은 변하지 않는다는 거

앤서니브라운 가족 시리즈 우리엄마, 우리아빠, 우리형
이번엔 딸에 대한 사랑고백 이야기가 나왔어요.
부끄러워 큰사랑 딸에게 표현못한 부모님들
같이 읽으면서 딸바보 인증해보시길~

서평단 앤서니브라운책 그림책 그림책추천
우리엄마 우리아빠 우리형 딸
북적북적 웅진주니어 책소개 북
book

.
연애시절, 나는 은근슬쩍 당신에게 여보라고 불러봐 했더니
그 말이 어색했던 당신은 여보를 거꾸로 바꿔서
보여? 라고 묻고는 딴청을 피웠다
나는 느닷없는 물음에 당황스럽기만 했는데
그런 내 마음을 알아챈 당신은 나지막하게 사랑해라고 했다
.
결혼을 앞두고 사소한 이유로 다투던 날
당신은 내가 되어도 내가 아니 되어도 괜찮다고 했는데
나는 먹먹해져서 당신이 아닌 다른 누구도 아니 된다고
당신이어야만 한다고 소리쳤다
당신은 내 마음이 보여? 라고 묻고는 뒤돌아섰다
나는 눈을 감고 사랑해라고 속으로 속으로 되뇌었다
.
당신은 이 세상 기꺼이 나와 함께 살겠다고 했다
깜깜한 나에게 전부를 보여준 당신
당신은 겨울 꽃처럼 단아한 신부가 되었고
나는 잘 보이지 않는 어둔 세상에 살지라도
당신이 내민 손을 꼬옥 붙잡고 가겠다고 했다
.
새신랑이 된 나는 당신에게 보여? 라고 물었더니
당신은 내 어깨에 손을 얹으며 여보라고 말했다
여보라는 말이 어찌나 아늑하던지
나는 사랑해! 라는 말로 들렸다
.
나는 나이가 들수록
내 마음이 보여? 내 사랑이 보여? 정말 내가 보여? 라고 묻지 않고
단지 여보라고 말할 것 같다
여보라는 말 입속에 가만히 숨겨둘 수 없어서
부르면 부를수록 보여줄 수 있는 사랑보다 더 커져만 가는 말
.
.
'여보라는 말' - 윤석정
.
.
깜깜한나에게전부를보여준당신 넌나의우주야
오늘도수고하셨습니다 좋은밤되세요

넌나의우주야북커버챌린지

귀여운 눈에 동글동글한 얼굴, 장난기 가득한 웃음을 짓는 우리 아이를 가만히 보고 있노라면, 누가 이 아이를 사랑하지 않을 수 있을까요? 🧡💚이렇게 사랑스러운 <넌 나의 우주야> 표지와 똑 닮은 우리 아이의 모습을 담아 주세요. 가장 비슷한 모습을 담아 주신 분께는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그림책 표지 액자를 선물로 드립니다.

⭐️ 넌나의우주야북커버챌린지 참여 방법
- <넌 나의 우주야> 표지와 똑 닮은 우리 아이의 모습을 찍어 개인 SNS에 업로드해 주세요.
(도서가 같이 노출되면 더 좋습니다.)
- 넌나의우주야북커버챌린지 넌나의우주야
앤서니브라운 웅진주니어 해시태그는 필수!

⭐️챌린지 선물
1등 우리 아이 모습이 담긴 <넌 나의 우주야> 표지 액자와
앤서니 브라운 도서 3종 증정
2등 앤서니 브라운 도서 2종 증정
3등 앤서니 브라운 도서 1종 증정

⭐️기간
~8/5(수)까지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웅진주니어 앤서니브라운
넌나의우주야
넌나의우주야북커버챌린지
챌린지 북커버챌린지

서평단
앤서니브라운 이 그리는 가족이야기 넌나의우주야 !!!
간결하면서도 유머러스한 그림책이라 더 집중하게 되고 마음이 따뜻해지네요

부모의 사랑을 담은 이야기!!!
이쁜 우리 딸 엄마 보물💕
어떤 우주보다도 더 소중한 나의 그녀
나의 우주 사랑해😍

앤서니브라운책  우리엄마  우리아빠  우리형  가족  그림책추천  딸  딸바보  북적북적  웅진주니어  책  베스트셀러 그림책 책

진짜 궁금했던 우주케이크🍰
머리속복잡했던거 다 잊는 시간이었다 어쩜 이렇게 예쁠까❤
사진이 색감을 다 못담아낸다
이건진짜 실물이 짱짱

초코시트배웠는데 촠촠하구
찌이이이인하다 재료 안아끼는 쌤 덕분에 많이많이 배우고 연습도 많이하고있다😀
오늘 오븐 사버려야지!
한번 배우는거 제대로 해야지!

진짜 편한시간 즐거운시간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많이 알려줘서 너무 고마와용 🙆😍 킨다릴리 kinda_lily
우주케이크 넌나의우주야

케이크 레터링케이크
경기광주케이크 cake
디저트 수제케이크
취미 휴무
두번째작품
너무즐거운시간 ❤ 🍰

⛄️ merrychristmas
-
-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길 👋
넌나의우주야 용용 메리크리스마스

세상보다 더 큰 너는 나의 우주
디지털캘리그라피 캘리그라피 손글씨 universe handlettering 아이패드프로 procreate 넌나의우주야 오수연 아이패드그림 캘리 옥필캘리

.
.
.
앤서니 브라운, 하나뿐인 팝업북ㅡ
그리고 귀여운 파우치 💛
꺄아아아 :)
파우치 두 종류인데, 결국 하나만 😢
(갖고싶다. 갖고싶다.)
농 사랑스러워 🐒
.
.
.
앤서니브라운 신작 최애 ❣
밤마다환상축제
넌나의우주야
책 덕질 웅진주니어

you're my galaxy🌌👨‍🚀👩‍🚀
럽❤ 300일기념여행 양평 벗고개 galaxy 넌나의우주야 사랑해❤🙆‍♂️ 별사진 행복해💕
한정식 머리가띵

하니캘리 캘리그라피 캘 그라데이션캘리 아카시아붓펜 넌나의우주야 오수연 인디음악

너무좋은 경험였어~~🐦🐇🐌
.
해운대 하이주
각종동물체험 보고 만져보고 모이주고
서누가 넘조아해서 더조았어
딸 육아 싸돌아댕기기
딸바보 널위한 내삶
온세상이 너로인해 돌아가는거같다
넌나의우주야

'소소한소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의 할머니에게  (0) 2020.08.03
모든 요일의 여행  (0) 2020.07.29
클라우드  (0) 2020.07.22
어딘가 상상도 못 할 곳에 수많은 순록 떼가  (0) 2020.07.18
역사의 쓸모  (0) 2020.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