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소리

하마터면 네 아이의 엄마로만 살 뻔했다

아이들이 크면서 나는 이대로
있어도 되나?싶을정도로
주변에 워킹맘들이 많이 늘고있어요
지금은 전업주부이지만
우리 막둥이가 조금더 크면 저도 제가
할 수 있는 일을 찾아 조금씩 노력해나갈꺼예요
<하마터면 네아이의 엄마로만 살뻔했다>를
읽으며 더 용기를내어봅니다♡

이 책의 작가도 40대전업주부에서
억대수익을 내는 창업성공을 이룬 분이라
공감도 많이되고 저도 할 수 있다는
희망이 보이더라구요🎵

우리도 할 수 있어요😃
그쵸?
.
.
.
.
.
.
.
.
.
.
.
.
.

전업주부창업 경단녀창업
워킹맘 여성소상공인
이민아작가 여성창업 여자CEO
엄마 책 책 책추천
자기계발 자기계발도서
자기계발도서추천 북 북
book 맘스타 육아맘 육아 육아
하마터면네아이의엄마로만살뻔했다 추천도서

거래처 대표님께서 신간으로 보내주신
하마터면네아이의엄마로만살뻔했다
제가 요즘 관심많은 키워드 중심이라
손이가고 눈이가네요 ✌️


겨울방학시작과 함께 일과육아사이에서
혼란스러운 나를 위한 오늘의 책읽기는 너로정했다!
전업주부창업 경단녀창업
워킹맘 여성소상공인 이민아작가
여성창업 여자CEO 엄마


핑크핑크해💕

환경 탓, 자리 탓은 그만! 지금 이 자리에서 돌파구를 찾자♥

하마터면네아이의엄마로만살뻔했다 이민아 지음 태인문화사

📚독서로 자기계발을 한 평범한 전업주부가 억대 수익을 올리는 가발업체를 운영하기까지.

💸요즘 보기 힘든 성공스토리 + 여성창업 이야기라 흥미진진하게 봤어요~♥

자기계발 여성창업 경단녀취업 여성취업 창업 정부지원 책추천

육퇴독서 🐯 열정호랭육퇴독서 열정호랭독서

평화로운 독서타임 오후9시30분~오후12시

어제와는 다르게 오늘 아이가 순조롭게(?) 취침해주어 단숨에 반권을 읽었다. 고맙다...😂 책을 읽을때 내 삶에 적용해 볼 내용과 내가 꼭 기억해야 할 내용을 적다보니 악필러의 노트 몇 장이 채워지고 넘겨진다. 🍀너무 오랫만에 책이란 것을 읽기 시작했는데
읽을 때마다 공통적으로 느낀점은 나는 30년을 너무 오만하고, 태만하고, 늘 불평하고, 경솔하고, 게으르게, 게다가 감사함을 모르고 살았다는 것이다.
나를 아는 모든 분들과 나로 인해 상처 받았던 모든 이들에게 용서를 구하고 싶다. 그리고 그런 나 자신에게도 미안한 마음이 든다.

이 마음을 꼭 기억하며 내일 이 한 권을 마무리하고 블로그에도 기록해야둬야지.

열정호랭 🐯 마케터 영양사 요리사  직장인 육아맘 워킹맘 꼬마호랭 🐯 🐅 오만남 테러 좋아 첫줄  해요 데일리 follow  f4f likeforlikes likeforfollow daily ootd like4likes 하마터면네아이의엄마로만살뻔했다

지금 내가 하는 생각이 반드시 나의 미래가 될 것이다. 👍❤️ 하마터면네아이의엄마로만살뻔했다 이민아지음 피드올리려는순간끌어당김의법칙🙏 오늘도감사합니다.

'소소한소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역사의 쓸모  (0) 2020.07.13
공간이 만든 공간  (0) 2020.07.08
내 집 없는 부자는 없다  (0) 2020.06.30
싱글맘 부동산 경매로 홀로서기  (0) 2020.06.27
이파라파냐무냐무  (0) 2020.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