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말구멍

네코정

공릉맛집 오늘뭐먹지 밥 덮밥맛집 가라아게동 맛집 먹 먹방 먹부림 맛 맛점 맛남 cook food good 맛집탐방 맛집탐방 배부름 delicious deliciousfood 맞 휴일 존맛 푸드 푸드 맛있다

[공릉 네코정]

학교 근처에서 사케동을 찾다가
공릉으로 다녀왔어요!!
요일마다 메뉴가 다르니까 확인은 필수 ❥
사케동은 매일매일 먹을 수 있구
믹스가츠동, 텐동은 요일 확인,,
-
사케동은 연어가 너무 부드럽구
믹스가츠동 진짜 천상의맛 ఇ
다음에는 텐동 도전하려구요ㅎㅎ

공릉역 사케동 연어덮밥 냠냠차카니
9500

연어가 아주 부드러워 맛있지만 양이 많진 않다. 다 먹어도 배가 부르지 않은 매직. 친구는 연어 다 먹어버려서 밥만 남겼다. 맛과 양은 아쉽지만 분위기는 신기하다. 학원 사이 숨겨진 일본 라디오가 나오는 아늑한 가게.
냠차_네코정 공릉 공릉역맛집 공릉맛집 서울맛집 공리단길맛집 과기대 과기대맛집 사케동맛집 연어덮밥맛집 일본가정식
.
.
드디어 가본 공트럴파크 공리단길 길 양옆에 분위기 좋은 가게들이 쭉 있을 걸 기대하고 갔는데 온통 빌라뿐이었다. 아파트 상가에 있어서 한참 찾아다닌 이 네코정. 동네학원들 사이 이런 곳에 맛집이 있다니 싶었다. 벨을 누르면 문을 열어주신다. 월요일 낮이라 웨이팅이 없었는데 평소엔 웨이팅 있나보다. 텐동 사진 보고 찾아갔는데 매일 메뉴가 바뀌어서 없었다.ㅠㅠ. 다음엔 그 엄청난 비주얼의 텐동 먹으러 갈거다.. 엄청 오랜만에 만난 취준친구와 즐거운 점심이었다!
0805

[네코정]
• 스테이크동
공릉동에서 찾은 맛집이에요😋
벨을 누르면 안쪽에서 열어준답니다!
공간과 좌석, 집기 모두 아기자기해요🤭🤭🤭
개인적으로는 규동이나 스테이크동을 추천드립니다!
스테이크에 와사비와 무순을 곁들여 먹으면,
식사가 끝날때까지 입 안이 깔끔하고 담백하더라구요👍
메뉴가 매일매일 다르니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공릉맛집 태릉입구맛집 노원맛집 노원구맛집 공릉동맛집 일본가정식 스테이크동 공릉 food foods food foodphotography foodie foodpic foodpics food foodblogger japanesefood foodblogfeed

공리단길 맛집.

.

텐동이나 가츠동이 먹고싶었으나

오늘은 스테이크동 과 규동

요일 잘 맞춰서가봐야지.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젊고 잘생기신 사장님이 혼자 하심.

인기도 많으실듯.

맛집 그림실력무엇 연어도맛있다

텐동
오늘 점심으로 먹었던 텐동😍

일식집 메뉴는 사진이랑 설명이 없으면 어떤 건지 저는 모르겠더라구요..(일어 모름 ㅠ)

일식 메뉴 잘 아는 친구가 추천해 줘서 먹어 본 텐동 !!
텐동이 튀김 덮밥이네용 여러가지 재료가 들어가는 음식👍🏻

새우튀김이랑 단호박튀김, 가지튀김, 닭고기튀김을 잠시 덜어 두고 노른자랑 밥을 섞어 준 뒤에 튀김이랑 같이 먹었어요

가지를 안 좋아해서 가지튀김은 안 먹으려다가 친구가 꼭 먹어보래서 먹어보니 웬걸.... 가지 맛은 하나도 안 나고 진짜 존맛탱
ㅋㅋㅋㅋ 가지가 원래 이렇게 맛있는 음식이었나욥..?! 🙃
튀김들이 전체적으로 양념이 잘 묻어있어서 느끼함 하나 없이 맛있게 배부르게 먹고 왔어요

<네코정>
- 텐동 : ₩9,500

오늘도 맛있는 점심 끝🍴

텐동맛집 공릉동 ✨네코정✨
공릉동 올리브영 맞은편 2층에 위치한 작은 식당 가게내부가 협소하다 운좋게 한번에 들어갔지만 점심시간 저녁시간에는 웨이팅이 있다고 들었고 외부에는 웨이팅용의자들이 준비되어 있었다 이곳에서 먹은 텐동은 일본여행때 먹은 것보다 맛있었다 텐동의 느끼함을 장국이 잡아주는데 이것 또한 맛있어서 리필받았다 텐동이 너무 맛있어서 다른 음식들도 기대되는 곳 공릉동에서 텐동과 덮밥이 먹고싶다면 이곳을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텐동 (9,000원)
✔️음료수(2,000원)




공릉동 공리단길 공트럴파크 맛집 새우튀김 온센타마고 텐동 맛집 먹 먹스타 먹방 먹스타 먹부림 먹촵촵 먹🐷 해요 환영 하면 테러 daily life fff f4f followforfollowback

공릉 스테이크동 💟

요즘 골목식당 덕분에 핫한 공릉역 근처에 있는 맛집 추천해요 !
처음 가는 분들은 위치 헷갈리시고 여기가 맞나 하겠지만 그건물 거기 맞아요 ㅎㅎ
작은 식당이지만 매일바뀌는 메뉴들 먹는 재미도 있는 곳이에요 가격대는 규동이 7500, 나머지 가츠동, 사케동 8000~10000원 선이에요! 🥰

여기 맛은 정말 보장합니다 추천해요💟

서울 공릉맛집 맛집추천 스테이크동 일식 저녁 공릉역 서울과기대 서울 건대 홍대 이태원 불금 먹 먹부림 대학생 대학교 첫줄 테러

텐동먹고싶었지만 가츠동도 맛났당🥴
공릉맛집 👍🏻👍🏻👍🏻
당분간 튀긴거생각안날거같네유🙄🙄🙄
먹 공릉 가츠동 믹스가츠동
아이폰

💛공릉 네코정💛 텐동 먹고 싶어져서 검색하다 발견한곳 가게는 되게작지만 알차고 맛있었다 통통한새우랑 꽈리고추 버섯 온천계란 단호박 너무 맛있구 뭔가 한입먹었을때 간장치킨먹는맛이었다! 짱맛 다음에 또가야지 일본가정식 텐동맛집 과기대맛집 공릉역 노원맛집 감성카페 텐동 먹 맛 food 맛집추천 food 먹스타 팔로우 fff 먹방 jmt 먹스타 공릉맛집

서울깨기 공릉ver.
.
.
.
아너카페 아아 수제브라우니 딸기차 텐동 규동 아이패드 공릉 공릉맛집 공릉카페 ootd 발렌시아가 트랙슈즈 흰주 송지오옴므 카고조거 세븐셀라 오버핏맨투맨 베트멍 크롬하츠 나이키 바람막이 프라이탁 댄 dan 하면 lfl

'양말구멍'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초량밀면  (0) 2020.07.16
만선식당  (0) 2020.07.12
마르셀  (0) 2020.07.05
보이어  (0) 2020.07.01
센터커피  (0) 2020.0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