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말구멍

초량밀면

밀면맛집
요즘 날이 너무 더운 것 같아요😂
그래서 점심으로 시원한 밀면으로 선택

부산 여행 가면 꼭 먹는다는 초량밀면!!!
부산역 근처라서 그런가 캐리어 들고 줄서있는 분
엄청 많네요ㅎ 오자마자 밀면부터인가🤔

물이냐 비빔이냐 고민하다가 비빔밀면
새콤달콤해서 호로록 순식간에 다먹었습니당💪
밀면에 만두는 필수! 사진이 없네요ㅜ

혹쉬 비빔밀면 반정도 남겼을때 육수 넣어서 드시는분?✋
저도 들은 팁인데 전 맛있었어용 (호불호 있움

✔ 비빔밀면 5,000원
✔ 왕만두 5,000원

잘 먹었습니당😊

먹스타 먹부림 먹방 맛집추천 부산맛집 부산역맛집 밀면맛집

20200704
_
백수과로사설사실로입증
_
비빔밀면 물밀면 륜맛집_부산 륜언니투어_부산

부산 5끼 부수기🐷🐷
.
.
소문난불백

소고기타다키
닭꾸버
팔팔껍데기

올 여름 마지막으로 먹는 초량밀면ㅋㅋㅋㅋㅋ
이제 관광객들에 밀려서 절대 못먹겠ㅈㅣㅋㅋ^^
여름엔 밀면 나랑은 상관없는 말이라 생각했는데 ㅋㅋㅋㅋ점심시간에 굳이 이까지 걸어나와서 먹는 시원한 밀면 한그릇 왜케 맛있누?
.
글고 초량밀면 오면 맨듀는 무조건 시켜야지,,,, 후후
이 날은 3명이서 만두한판 시키고 2개씩 먹었지만.. 다음엔 둘이와서 꼭 3개 먹고 가야겠다,,,,❤️💛
아... 물론 내년을 기약해야지...
.
.
.
.
초량밀면 만두 밀면 밀면맛집 냉면 초량맛집 부산역맛집 부산여행맛집 부산맛집추천 부산밀면 찐만두 물만두 비빔밀면 물밀면 중앙동맛집 부산맛집투어 부산여행 부산역 굿베이 내년에올게


.
부산여행
.
부산 오면 꼭 먹는다는
🙈🙈
.
부산역 근처라
기차 내린 김에
아침으로 먹으려고
오픈 전부터 줄 서서 먹고옴😳
.
예~전엔 몰랐던 맛을
이번엔 느끼게 되었나,
완전 내취향🥰🥰
.
.
부산맛집 부산밀면맛집 부산역밀면 부산역맛집 부산역맛집추천 부산밀면맛집추천 슈돌고지용

🎈부산 해운대 초량밀면
.
.
씨원한 밀면한그릇 ~~~👍🏻😊💛
해운대 해운대맛집 해운대초량밀면 밀면맛집

✈200630트레블러✈
.
.
부산

인님들 오늘 넘 덥죠?? 😰😰
기초체온 안떨어뜨리려고
집에서 선풍기도 잘 안키는데
오늘은 하루종일 키고 있었어용
생각보다 덥지않은 여름인가,,,했는데
슬슬 시작인걸까용??
.
.
오늘은 마지막 부산먹방 피드에용!
부산하면 모다?!
시원하고 감칠맛 넘치는 밀면이지용🍜
은 부산역 근처에 있어서
부산여행의 시작과 끝에 함께하기 딱 좋더라구용
강렬한 맛은 없지만 은은한 육수와
감칠맛나는 비빔소스가 은근 중독성 있더라구용❣
아 그립네용,,,부산,,,,밀면,,,,,,,떡볶이,,,,,,,
회,,,,,,,,,,,,,돼지국밥,,,,,😩
이제 부산앓이 끗💜
.
.
늦더라도답방은꼭갈게요🙈
육아이되는그날까지
결국은해피엔딩
난임일기 신혼부부 신혼 새댁 새댁 주부 부부 맛 먹 요리 온더테이블 플레이팅 홈쿡 데일리 하면 해요 데일리 여행 맛집 f4f


친구랑 부산 1박2일 놀러와서
점심으로 먹었던 초량밀면!

맛집으로 유명한곳이라 그런지
진짜 너무너무 맛있네요 😍

쥬야는 오늘도 놀면서 수익:)

존맛탱
동생이 관광객들 가는 곳이랬는데
맛만 좋구만?
두개 합쳐서 만원이 안되는 가격
20200429 추억팔이 맛 먹 냠냠 부산여행 부산역맛집

부산 부산3대밀면 밀면 방방곡곡
물밀면 비빔밀면 왕만두 초량동
밀면맛집 부산밀면 맛 맛집
⠀⠀⠀⠀⠀⠀⠀⠀⠀⠀⠀⠀⠀⠀⠀
✔ 초량밀면
✔ 부산 동구 초량동 363-2
✔ 물/비빔 밀면 小 5000원 大 5500원
⠀⠀⠀⠀⠀⠀⠀⠀⠀⠀⠀⠀⠀⠀⠀
부산의 3대 밀면이라 불리우는 초량동
"초량밀면"
가장 큰 장점은 타 밀면집에 비해
가격이 월등하게 저렴하다!!
大자(곱배기)가 5500원 이라는 것!!
다른 곳은 기본 7000원~8000원 이라는 걸
생각 하면 가격은 엄청 착하다~!!
그렇다면 맛을 보자!!
이 더운 여름에는 시원한게 최고지 물파!!
시원 하며~살짝 단맛이 도는 살얼음❉ 육수에
쫄깃하다 못해 탱탱한 면발에 새콤 달콤한 양념까지~
하지만 신기하게 자극적이지 않다
그래도 새콤 달콤 시원한 비빔이 최고 비빔파!!
사진에 보다시피
오이,땅콩,무절임 등에 고기,계란까지~
새콤 달콤 맛있게 비벼 먹다~
시원한 육수 좀 달라고 하여 떠먹으면
속이 다 시원하지~~
나는 개인적으론 물비빔파 ㅋㅋ
비빔의 양념에 육수 좀 달라고 하여
부워서 먹고 물을 시켜서 양념장을 달라 하여
팍팍 풀어 먹는 스타일 ㅎㅎ
왕만두도 속이 꽉차서 두개만 먹어도 배부름 ㅋㅋㅋㅋ
아무튼 이여름 시원하게 보내시길~^^

부산 필수 코스

부산역 부산역맛집 밀면맛집 사람터짐 만두맛집 만두는꼭시키세요 만두 밀면 부산 해운대 매력적인도시 ktx 휴가 여행 여행 부산여행 부부 행복 여유 질러질러

'양말구멍'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호냉면  (0) 2020.07.23
이조면옥  (0) 2020.07.19
만선식당  (0) 2020.07.12
네코정  (0) 2020.07.09
마르셀  (0) 2020.0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