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장

임영웅티셔츠

건행티셔츠가 조금 더
미니멀하게 수정되어 출고됩니다❣
.
글자가 너무 커서
일코하기 부담스럽다는(!)🤭
고객님들의 1:1 피드백에 맞추어
.
은근슬쩍 영시 티낼수 있는 일코 가능한
귀여운 건행 타이포그라피
살짝 집어넣었어요🥰💙
.
온리샵 제품들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신상알림💙오로라 떡메모지 시즌2❣
화사한 컬러들에 영웅님 일러스트와
예쁜 가삿말을 담았어요🥰
.
👉사무실에서, 학교에서, 집에서👈
👉메모가 필요할 때👈
.
두루두루 활용 가능한 떡메모지💓
취향에맞게 골라주세요😊
.
구경하러 오세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온리샵💙

오로라 떡메+핀버튼 깔맞춤💙
궂은 비가 오면 세상 가장 큰
그대 우산이 될게
그댄 편히 걸어가요
이제 나만 믿어요💙
.

영웅 오로라 떡메모지💙
냉장고에 메모 챱챱😊👍

웅💙
그리는중🎨
건행😊ㄱ

임영웅 자체굿즈 캘리그라피 손글씨 티셔츠제작 하늘색 이제나만믿어요 우산이될게 미스터트롯 미스터트롯콘서트


2주만에 받은 티셔츠
내가 만들어서 더 뿌듯
마플 역시는역시
늦게 오긴 했지만 대만족💚



엄마 덕질 웅원해
임영웅님 응원해

💙신상알림💙오로라 떡메모지 시즌2❣
화사한 컬러들에 영웅님 일러스트와
예쁜 가삿말을 담았어요🥰
.
👉사무실에서, 학교에서, 집에서👈
👉메모가 필요할 때👈
.
두루두루 활용 가능한 떡메모지💓
취향에맞게 골라주세요😊
.
구경하러 오세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온리샵💙

임영웅 미스터트롯콘서트 티셔츠만들기 캘리그라피 자체제작 굿즈

ㅋㅋㅋㅋㅋㅋㅋ
엄마미의 염원을 담아💚
엄마 그렇게 좋아???

이제오면 어트케 기다렸잖아💧
.
마크엠 마크엠티셔츠 데일리티셔츠 반팔티추천 MARKM 커플티셔츠 나는라지사이즈 😤 커플룩 데일리룩 데일리패션 오오티디 옷

건행티셔츠가 조금 더
미니멀하게 수정되어 출고됩니다❣
.
글자가 너무 커서
일코하기 부담스럽다는(!)🤭
고객님들의 1:1 피드백에 맞추어
.
은근슬쩍 영시 티낼수 있는 일코 가능한
귀여운 건행 타이포그라피
살짝 집어넣었어요🥰💙
.
온리샵 제품들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0.07.28
seulduklife
웅팔찌 야광히어로팔찌 비공식굿즈

'위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꽃무늬원피스  (0) 2020.08.08
시슬리자켓  (0) 2020.08.06
크롭후드티  (0) 2020.08.04
여자연청바지  (0) 2020.08.02
시스루가디건  (0) 2020.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