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말구멍

칙피스

2020.06.06 ✨하루기록✨

또빵_점심
칙피스 그리워뜨아ㅏㅏㅏ🤧 물론 오늘이 겨우 두번째지만,,(머쓱ㅎㅎ) 근데 저 저번에는 평일 저녁에 가서 그런건지 몰라도 분명 사람이 별로 없어거던요? 워후 근데 오늘은 웨이팅 1분쯤 하고 들어갔나,, 무튼 저 앉은 이후로 쭉쭉 웨이팅 걸리더라구요😵 세상핫플! 더비건샐러드 에 오리지널허무스 추가해서 잘 묵었습니당~~~

또빵_아침
나가기 30분 전에 차려먹은 아침ㅋㅋㅋㅋㅋ 아무리 점심약속 1시간 전이라도 배고픈걸 참을 순 없고 아침도 건너뛰기 시러효,, 그래도 나름 오후에 있을 탄수파티를 위해 오늘은 빵사요-빵=사요,, (대신 내사랑 그래놀라 추가🍎 그와중에 맛맞춘다고 애플그래놀라 추가했구욬ㅋㅋㅋㅋ) 그리고 아침 공복에 생각날 때마다 마셔주고 있는 다비우다쏙티 🌿 오늘로 15일째 되는 요그앤오트 는 여전히 마싓네요 나참 ( ᵕ·̮ᵕ )♡

칙피스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52길 69

아보카도 샐러드 10,000원
램케밥 샐러드 10,000원

가로수길 🥗샐러드 맛집으로 유명한
칙피스(chick peace)에 다녀왔어용
칙피스는 비건메뉴가 있더라구요
가격도 적당하고 우선 양이 진짜 많아요... ෆ

샐러드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재료는
피타, 모로칸비트, 모로칸당근, 칙피, 토마토, 오이, 로메인, 올리브, 허무스 입니닷!
허무스는 처음 먹어봤는데 부드럽고 고소했고, 피타빵은 정말 쫀득쫀득해요! 샐러드 만으로는 뭔가 아쉬운 배를 든든하게 채워줘요ㅎㅎ
아보카도도 시즈닝이 잘되어있어서 좋았구 램케밥은 비건메뉴는 아니지만 너무 맛있음🤭 너무 건강한 맛이어서 먹는 내내 기분이 좋았어요
양이 많아서 남기셔도 걱정마세용 남은 샐러드는 포장해서 가져가실 수도 있다구요🤘🏻
아 그리구 샐러드와 함께 먹으려고 시킨 아이스 아메리카노 너무 맛있었음ㅋㅋㅋㅋ

칙피스는 재방문해서 다른 메뉴도 꼭 먹어볼 것 같아요
건강한 메뉴 찾고 계시다면 신사역 칙피스 추천드려용❤️
-
가로수길맛집 신사역맛집 신사맛집 샐러드맛집

-
비건 그리고 지중해식 다이어트라고
쓰고싶지만 양심에 찔려 침묵...📝

샐러드 먹으면 배 안부른데
생각보다 포만감 있었던 아보카도 샐러드🥗
.
.
.
.
.
.
일상 오늘아님 가로수길맛집 가로수길브런치 추천 아보카도 샐러드 좋아요 맛스타그램 운동하는여자 다이어트 소통 소통해요 인친 good daily 데일리 likeforfollow likeforlike fff l4like f4f

붓기빼는 달심차와 함께 브런취🌱🌿

나두 예뿌게 식단사진 업로드 하고 시푼데!😢 요즘 대부분의 식사를 길, 버스, 지하철에서 하고 있기에 플레이팅이고 뭐고 입에 넣기 바쁘다🤦‍♀️ .
.
가만히 앉아서 여유롭게 밥먹는 시간 조차 소중할 줄이야,,,🤧 운동할 시간있는게 어디냐❤️ 난 행보칸 아이야😌 긍정의힘

맛있는 칙피스
신사역맛집 가로수길맛집

📍가로수길_칙피스

너무 더워서 입맛이 없으니까 가벼운 샐러드 먹기🤟🏻
비건푸드 파는 식당이길래 갔는데 사람 엄청 많아서 깜짝 놀랐다.. 조금 더 늦었으면 웨이팅 엄청 했을 수도..😅

가지를 좋아하는 나는 사비흐샐러드, 친구는 아보카도샐러드 주문했다. 솔직히 요즘 샐러드 너무 비싼데 여기는 피타빵에 양도 많은데 저렴해서 좋았다! 내가 너무 사랑하는 병아리콩이랑 올리브까지😭 여기 완전 배운곳.. 친구랑 먹으면서 다음주도 또 오자고 약속했다🤙🏻 다음주에는 라이스 종류 먹어야지 룰루〰️





신사브런치 가로수길맛집 가로수길브런치 칙피스 사비흐샐러드 아보카도샐러드 맛집추천 먹스타그램 먹부림 맛집탐방 일상 좋아요 럽스타그램 인스타데일리 foodie foodpic f4f l4l


MJ오늘의운동식단 .
.
D-day19
저에게 칙피스를 알려주신 님이 누구신가요오?♡♡♡
완전 제 스타일😍
.
.
요즘 식단만 하다보니 사람 만나서 밥 안먹거든요(뭐 원래 코로나땜에 집콕중이긴 했지만요🤭)
칙피스는 피드보고 너무 먹어보고 싶어서 친한동생 꼬셔서 식단하러 왔는데 세상에 여기 메뉴 도장깨기 해야겠어요. 🤣🤣🤣
.
.
담주는 누구랑 오나🙄🙄
저랑 칙피스 가실부운~~👋👋👋
운동하는사람한테 너무 혜자스러운 곳 찾아서 🤭
.
.
맛점하세요

칙피스,,,,부채살 샐러드에 팔라펠 추가해드세요(구운 가지 추가도 진짜 맛있구요)🥺🤍🤍🤍

가족과 같은 내사랑 친구와 서울 나들이ㅎㅎ다이어트중이라 저 샐러드에서도 간이 쎄거나 기름진거는 못먹어서 많이 슬펐다..그래도 오랜만에 나들이라 너무 재밌었다ㅎㅎ그치 친구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다고 할거란걸 난 알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말구멍'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센터커피  (0) 2020.06.28
티컬렉티브  (0) 2020.06.24
하트타임  (0) 2020.06.17
오마니국수  (0) 2020.06.07
덕원  (0) 2020.06.03